검도와 주짓수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.
검도
올해 초, 판교로 회사가 이동하게 되면서 을지로에 있던 SKT 대한검도동호회를 더이상 나갈 수 없게 되었었다. 도장에서 배우는것 만큼은 아니겠지만 동호회에서 겸사겸사 배우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많이 아쉬웠다. 그러던중 10월즘 SKP에서 고단자 매니저님을 만나 비공식 동호회를 하나 만들게 되었다. 현재 총 인원 4명의 매우 조촐한 구성이다. 월요일 점심마다 모여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. 오래 갔으면 좋겠다. 사람도 좀 늘고 해야하는데…
주짓수
2년전에 아현역 이희성 주짓수에 3개월 정도 다니다가 도장이 너무 멀어 포기했었다. 계속 배우고는 싶은데 평일/주말 지하철 6~7정거장 거쳐 다니기는 참 힘들더라. 그러던 중 최근 당산역 바로 옆에 주짓수 도장 하나가 새로 생겼다. 신혼집과도 10분 거리인게 위치상으로 다니기가 매우 좋다. 운좋게 회사 퇴근버스도 도장 바로 앞에 정차를 해서 퇴근 후 다니기가 정말 편하다. 일주일 정도 다녔는데 다시 재미가 붙기 시작하는게 이번에는 오래 다닐 수 있을거 같다.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평일 늦은 오후 남편의 운동을 허가해주신 와이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.
생활체육 최근 포스팅 한게 연초에 올린 몸만들기 계획인데 한 1달 하고 못한거 같다.(망할 OCB 개편;;;)
아래는 새로운 운동 계획
월 : 점심시간 검도 동호회
화 : 퇴근 후 주짓수
수 : 점심시간 웨이트
목 : 퇴근 후 주짓수
금 : 점심시간 웨이트
건강하게 잘 살아보세~!
7130 Total Views 1 Views Today